티스토리 뷰

사용하기

공인인증서 발급하는 방법 안내

우리같이가자 2017. 1. 10. 11:34

공인인증서 발급하는 방법 안내


인터넷에서 주민등록증과 같은

공인인증서를 발급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국민은행에서 공인인증서 발급을 해도보도록 하겠습니다. 

좌측 메뉴에서 클릭하고 공인인증센터로 이동합니다

 

 

 

 

 

개인용인증서 발급 항목에서 [바로가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전자금융거래기본약관, 전자금융서비스이용약관을 확인하고, 지점에서 인터넷뱅킹 신청 시 지정한 사용자 ID와 사용자암호,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합니다.

 

 

 

발급하고자 하는 개인용인증서의 종류 사용내역을 확인하고 선택합니다.

개인범용을 선택하는 경우 공인인증기관을 선택하고 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

 

 

 

 

 

본인의 인터넷뱅킹에 등록된 출금계좌번호와 계좌비밀번호, 지점에서수령한 보안카드의지정된번호를입력합니다.

 

 

 

 

앞으로 출금될 수수료 내역 확인합니다.

 

 

 

 

 

 

고객님의 주소, 전화번호 등 세부정보를 입력합니다.

본 페이지에서 입력한 고객정보는 공인인증서 발급용으로만 사용됩니다.

 

 

 

 

공인인증서를 저장할 위치 선택합니다.

 선택 후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앞으로 인증서로그인 시 사용할 암호를 8자리이상으로 입력합니다.

입력 후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공인인증서 발급이 완료되었습니다.

 

 

댓글
11-29 22:09
Total
Today
Yesterday
«   2024/11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