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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인인증서 발급하는 방법 안내
인터넷에서 주민등록증과 같은
공인인증서를 발급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국민은행에서 공인인증서 발급을 해도보도록 하겠습니다.
좌측 메뉴에서 클릭하고 공인인증센터로 이동합니다
개인용인증서 발급 항목에서 [바로가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전자금융거래기본약관, 전자금융서비스이용약관을 확인하고, 지점에서 인터넷뱅킹 신청 시 지정한 사용자 ID와 사용자암호, 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합니다.
발급하고자 하는 개인용인증서의 종류와 그 사용내역을 확인하고 선택합니다.
개인범용을 선택하는 경우 공인인증기관을 선택하고 약관에 동의하셔야 합니다.
본인의 인터넷뱅킹에 등록된 출금계좌번호와 계좌비밀번호, 지점에서수령한 보안카드의지정된번호를입력합니다.
앞으로 출금될 수수료 내역을 확인합니다.
고객님의 주소, 전화번호 등 세부정보를 입력합니다.
본 페이지에서 입력한 고객정보는 공인인증서 발급용으로만 사용됩니다.
공인인증서를 저장할 위치를 선택합니다.
선택 후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앞으로 인증서로그인 시 사용할 암호를 8자리이상으로 입력합니다.
입력 후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공인인증서 발급이 완료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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