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현금영수증 전용카드 알아보기
매년 2월이면 13번째 월급이라는 연말정산에 필수적인 현금영수증입니다.
현금영수증 전용카드를 만들어서 그냥 버리지마시고 연말정산 적용을 받아 환급받읍시다.
개인의 소득공제/지출증빙용 현금영수증전용카드는 발급받으신 후 등록을 하셔야 현금영수증 사용내역이 집계됩니다. "좌측에 현금영수증 전용카드 신청"을 클릭합니다!!
이미 등록이 되어 있는경우에는 아래와 같이 현금영수증전용카드 내역이 나오며
새로이 발급을 받기를 원하는 경우에는 "삭제하기" 클릭하여 진행하시면 되시겠습니다.
또한 해당 카드를 발급 받은 경우 등록도 필수입니다.
현금 영수증카드 신청은 1인당 1매만 가능합니다.
신청하신 카드는 신청일(최종수정일)로 부터 대략 2주 이내에 귀하께서 입력한 배송지로 발송됩니다.
신청 후 회원 탈퇴한 경우에는 현금영수증카드가 자동으로 등록 되지 않아 소득공제 혜택을 받을 수 없기 때문에 카드를 발송하지 않음을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현금영수증카드가 도착하지 않은 경우에는 귀하의 주민등록상 주소지(배송지와 상관없음) 관할 세무서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현금영수증 수령 후 소비자 현금영수증 발급수단 입력에서 카드번호를 직접 등록하셔야만 귀하의 현금영수증 사용내역이 집계되니 필히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현금 영수증 사용내역도 조회 가능합니다.
이상은 현금영수증 전용카드 발급하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사용하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해킹, 스팸 개인정보침해 사고 접수하는 방법 알아보기 (0) | 2017.01.13 |
---|---|
근로장려금 제도에 대하여 알아보기 (0) | 2017.01.12 |
잠자는 국세환급금찾기(미수령 환급금) (0) | 2017.01.12 |
쉽고 빨라진 긴급신고 통합서비스 개시 (0) | 2017.01.11 |
전국 헌혈의 집 운영현황 (0) | 2017.01.10 |
댓글